구 분 | 내 용 |
활동기간 | 2017. 10. 16 – 2018. 05. 31. |
활동계획서 | - 2017. 10. 27 까지 jhsim@sch.ac.kr로 제출 (파일명 : 아이디어팩토리동아리_동아리명_활동계획서_1) - 활동 계획서는 활동기간 내 총 2장 이상 제출 - 내용은 최대한 상세히 기입 |
월간보고서 | - 매월 말에 jhsim@sch.ac.kr로 제출 (파일명 : 아이디어팩토리동아리_동아리명_월간보고서_*월) - 내용은 최대한 상세히 기입 |
회의록 | 회의 내용 양식에 맞춰 상세히 기입 회의 사진 6장 첨부(식당에서 촬영한 사진은 첨부하지 마세요.) 회의비는 1인당 10,000원 미만으로 사용 동아리 인원 중 과반 수 이상 참여시 회의비 사용 가능 회의록 작성 후 참여 학생 서명 필수 음식점에서만 사용 가능(술집 및 카페 사용 불가) |
재료 온라인 구매 신청목록 | 온라인으로 물품 및 재료 구매 시 필수 작성(검토 후 부적절한 물품일 경우 구입 불가) 양식 내용 빠짐 없이 기입 (파일명 : 아이디어팩토리동아리_동아리명_온라인구매신청) |
물품사진 | 구매 요청한 물품 및 재료 수령 후 사진 촬영하여 2장 이상 첨부 (파일명 : 아이디어팩토리동아리_동아리명_물품사진_신청연번) |
카드사용(대여) | 반드시 대여 한 다음 날까지 반납 |
회의비 | 회의록, 영수증과 같이 반납 주말, 평일 오후 10시 이후 사용 금지 |
물품 및 재료 | - 오프라인 구매 만 해당 물품 구입 후 물품 사진, 영수증과 같이 반납 |
카드영수증 | 회의비 | 주류가 포함 된 영수증 및 유흥업소 영수증은 인정하지 않음 간이영수증 인정하지 않음 카드전표(승인번호가 나와 있는 영수증)만 인정 |
물품 및 재료 | 영수증에 물품 내역이 기재되어 있는 영수증만 인정 물품 내역이 기재되어 있지 않은 영수증은 거래명세서와 같이 제출 |
세금계산서 | 창의디자인센터로 별도 문의 |
주의사항 | 물품 및 재료 구입 시 완제품 및 PC 소모품 구입 불가 계획서에 명시되어 있는 물품만 구입 가능 개인 용도로 사용 할 물품 구입 불가 구상한 아이디어 제품 부품만 구입 가능 |
기타 | 제출 양식은 창의디자인센터 홈페이지(http://cdc.sch.ac.kr) 공지사항에 게시 창의디자인센터 내 학생용 3D프린터 장비 무료로 사용 가능 (장비사용신청서 작성 – 특이사항에 아이디어팩토리 동아리(동아리명) 기입) 복층 및 창의 공간 자유롭게 사용 가능 작성한 모든 서류는 jhsim@sch.ac.kr로 제출 |
담당(문의) | 물품 구입 및 사용 예산 관련 문의 : 041-530-4740 장비 사용 및 제품 제작 관련 문의 : 041-530-4741 |